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작성자 중앙회
작성일 2020-03-09
제목 코로나-19 관련 대구 경북 지역 간호조무사 돕기 캠페인(마감)
조회수 16797
첨부파일

 

대한간호조무사협회 중앙회입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 세계에서 발병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환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정부는 긴급하게 선별검사 인력 등을 파견하고 있으며 그 인력 중에는 수 백 여명의 간호조무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 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대한민국 보건의료단체 중 하나로서 이러한 정부 방역 정책에 적극 협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구 경북에 근무하는 간호조무사들의 마스크를 비롯한 소모성 의료용품 등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 협회는 대구경북 지역의 간호조무사들을 위한 성금 모으기 및 마스크 보내기 운동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모두가 힘겨운 시기이지만 방역의 최전선에 근무하는 간호조무사들을 위해 각 가정의 마스크(KF-94 이상)와 조그마한 힘을 함께 보태어주십시오.

 

그 힘이 대구 경북 지역에 근무하는 간호조무사들을 지키고, 곧 대한민국을 코로나-19로부터 지키는 길입니다.
간호조무사들의 따뜻한 온정으로 다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합시다.

 

감사합니다. 

 

 

<성금 보내기>
계좌이체 : (후원 마감)

후원링크 : (후원 마감)

 

 

<마스크 나누기>
대구광역시간호조무사회(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432 국제오피스텔 1905호 우편번호: 41250 전화번호: 053-741-5777)

 

 

* 후원하신 성금은 대구경북 간호조무사들을 지원하는 현물 등을 구매하는데 사용되며, 대구경북 지역 1차 의료기관에 근무하는 간호조무사 및 대구경북 코로나 방역 인력으로 참여하는 간호조무사들에게 직접 전달됩니다.

* 협회는 지정 기부금 단체가 아니므로 기부금 영수증 처리가 불가능함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