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간호조무사협회전라북도회장 이선옥
전북간호조무사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민 곁에서 국민이 아플 때 어디에서든 간호하는 보건의료인!
존경하는 간호조무사 1만명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전북도회 22대 회장 이선옥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회는 시•군 분회와 임상특별분회, 임상협의회, 보수교육위원회,
또바기봉사단 등 다양한 위원회 구성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 중앙회와 13개 시∙도회가 한 마음 한 목소리의 노력을 통해 간호조무사에 대한 인식전환, 사회적 위상과 역할이 크게 신장 되었습니다.
회원들의 노동이 존중받고, 처우가 개선되며 복지가 향상되기 위해 중앙회와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는 전북도회가 되겠습니다.
또바기 봉사 활동으로 사회소외계층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도농상생형 일자리센터와 농촌 봉사활동도 계획중입니다.
대한적십자사 등 유관단체와 연계한 보건의료 봉사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나눔과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 지역 주민과 함께 가치있고 의미있게 간호조무사상을 정립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전북회원 여러분!
이제 우리는 특별자치도 보건의료인 입니다.
“새로운 전북, 특별한 기회”를 500만 전북인이 함께 만들어 갈 것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 5대 중점사업중에 고령친화 전문인력양성이 들어있습니다.
여기에 발 맞추어 우리 협회도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찾고 동참하여 더불어 성장하며 살기좋은 전북이 되는데 일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환자 곁을 지키는 필수 보건의료인의 전문성, 전북도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첫째, 임상실습교육센터 적극운영 확대로 직무교육 다양화
둘째, 보수교육 유급휴가 및 교육비 지원 될 수 있도록 처우개선에 노력
셋째, 임상협의회 조직 활성화 및 회원 복지향상 위한 유관기관 협약강화로 회원들과 더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전북회원 여러분!
2024년 협회 슬로건은 “90만 간호조무사의 힘, 정치세력화로 단결!입니다.
푸른 용의 해 병진년 청룡의 기운으로 협회만의 가치를 만드는 진정한 전북도간호조무사회 다움을 이루는 원년이 되길 소망 합니다.
이 공간은 우리에게 위로와 격려, 약속과 실행,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어디서든 최선을 다하며, 항상 존중 받으시고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회장 이 선 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