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간호조무사협회대구시회장 한유자
대구시간호조무사회 홈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대구시간호조무사회 제15대 회장 한유자입니다.
살을 에는 차디찬 겨울바람을 뒤로 하고 완연한 봄기운을 마주하며 바야흐로 만물이 소생한다는 경칩을 지나면서 그 동안 추위에 한껏 움츠렸던 우리들의 몸도, 마음도 어느 듯 따스한 봄 햇살에 눈이 녹듯 사르르 사라지고, 화사해진 여느 봄 처녀의 옷차림만큼이나 우리의 일상이 한층 더 가벼워지고 편안해진 것 같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지나치면 부족함만 못하다고 했듯이 단번에 큰 목표를 이루려고 하거나 많은 것을 하려고 하지는 않겠습니다.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기면서 성실한 마음자세로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바람과 기대에 적극 부응하며 저에게 주어진 책임감과 사명감을 기필코 다하고자 합니다. 세상만사가 자연의 조화로움과 그 질서 속에서 유지되고 발전되어 나가듯이 모든 일을 민주적 과정과 합리적 절차에 따라 협회를 운영해 나가며, 협회의 발전과 회원 여러분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소통강화 차원에서 홈피나 각종 인터넷 통신 수단을 활용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회원 여러분들의 고충과 어려움을 세심하게 귀담아 듣고 참작하여 향후 협회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이를 통해 회원 서로들 간의 신뢰감을 더욱 돈독히 하고,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의 폭을 더욱 넓혀 감으로써 사랑이 샘솟는 대구시간호조무사회가 될 수 있도록 저와 임원진 그리고 회원 여러분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열심히 노력해 나가도록 합시다.
회원 여러분들의 앞날에 무한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